월출산서 60대 남성 숨진채 발견 및 여수서 LPG선과 어선 충돌 사고 [팔도소식/사건사고]
월출산서 60대 남성 숨진채 발견 및 여수서 LPG선과 어선 충돌 사고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1.03.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3월 09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월출산 등산로서 60대 남성 쓰러져… 발견 당시 심정지 상태 – 전남 영암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9일 전남 영암군 영암읍 월출산 등산로에서 오전 10시 50분께 60대로 보이는 남성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가 119 상황실에 접수돼 소방당국이 소방헬기를 동원해 구조에 나섰다.

하지만 이 남성은 발견 당시 심정지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과 소방당국은 구조를 마치는 대로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 LPG선과 어선 충돌 사고… 경상 1인 외에 인명피해 없어 – 전남 여수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여수해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9일 전남 여수시 삼산면 거문도 인근 24km 해상에서 오전 6시께 3천t급 LPG운반선(파나마 선적·승선원 16명)과 100t급 어선(부산 선적·승선원 11명)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어선에 타고 있던 A(62)씨가 경상을 입었다.

해당 충돌 사고로 LPG운반선은 좌측 앞부분이 일부 파손되고 닻이 유실됐으며 어선은 구조물 일부가 부서졌으나 두 선박 모두 침수 위험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비함정을 사고 현장에 급파해 구조 작업을 벌인 여수해경은, 두 선박의 선원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