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새로운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8일 3CE는 "밀착력, 컬러감, 매트 피니쉬의 3가지 핏을 만족시켜줄 3 FIT 파운데이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출처: 3CE(쓰리씨이)

그러면서 "부드러운 텍스쳐는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도 놓치지 않았다."라며 "화사하고 고른 피부 톤을 오랜시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깨끗한 피부표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세미 매트 피니쉬로 마스크 속에서도 오랫동안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라며 "여기에 피부톤에 맞는 일곱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다. 화사하면서 자연스러운 페일 피치 컬러부터 뉴트럴톤의 딥한 베이지 컬러까지 선보였다. 특히 미디엄과 딥 컬러의 파운데이션까지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3CE는 벨벳 핏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벨벳 핏 파운데이션과 함께 쓰면 좋은 '3CE MULTI FACE CUSHION (1만 8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멀티 브러시로, 짧고 촘촘한 브러쉬가 피부의 요철을 섬세하고 힘있게 채워줘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이미지 출처: 3CE(쓰리씨이)

아울러 이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한다."라며 "유튜버 마테와 재인, 인스타그래머 리리영이 이번 제품의 모델로 함께 발탁되었으며 이들과의 협업을 통해 벨벳 핏 파운데이션의 강점인 벨벳핏과 7가지 컬러 베리에이션, 세미 매트 피니쉬를 강조하며 일상 속 메이크업부터 제품 활용 팁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3CE의 '벨벳 핏 파운데이션'은 스타일난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