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피알(대표: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21SS 시리즈의 마지막인 ‘널디세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널디세이’ 컬렉션은 현실과는 구분된 이상의 세계로의 여행을 뜻하는 오디세이(odyssey)에서 영감을 받아,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널디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었다."라며 "다양성을존중하는 “MAKE YOUR WAY” 슬로건의 의미를 담아 더 과감하고 창의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라인은 크게 페이즐리 트랙, 우븐 후디 윈드브레이커&웜업, 그래픽 맨투맨과 우먼즈 라인인 크롭 맨투맨과 롱 스커트로 이루어져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이즐리 트랙은 ‘널디세이’ 컨셉을 보여줄 수 있는 신비로운 오리엔탈 감성을 담아 에스닉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며 "사이드 TWO 라인이 포인트인 우븐 후디 윈드브레이커와 아치 로고 웜업은 우븐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쉬함이 돋보인다. 몽환적인 풍경이 담긴 그래픽 맨투맨과 REVERSE 디테일을 살린 유니크한 맨투맨 등 널디세이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출시되었다."라고 강조했다.

널디의 이번 컬렉션을 포함한 21SS 컬렉션 제품은 지금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