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에서 특급 호텔 출신 주방장을 영입하여 더파인즈 레스토랑을 그랜드 오픈 및 봄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더파인즈 레스토랑은 좋은 품질의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까다롭게 선별한 고기를 특별한 숙성과정을 통해 스테이크 본연의 깊은 맛을 제공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 : 베스트 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 더파인즈 레스토랑 제공

이 관계자는 이어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그린∙화이트∙핑크 봄 3종 패키지 중 첫번째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의 두근거림을 담은 워밍업 패키지다."라며 "이는 객실업그레이드, 14시 레잇 체크아웃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떡갈비 도시락세트, 제육볶음도시락 세트로 구성된 BW조식도시락을 포함, 카카오 프렌즈 졸업 리틀 라이언(27CM)를 2월 22일부터 3월 말까지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두번째로 연인과 커플을 위한 화이트데이 패키지 상품은 디럭스 더블 객실 업그레이드와 모건데이비드 콩코드 레드와인, 페레로 로쉐 초콜렛이 제공된다."라며 "해당 패키지 대상 고객들은 2층 더파인즈 레스토랑에서 몬스터 스테이크∙샐러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3월 1일부터 3월말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BW피크닉 패키지 상품은 스타일리시한 봄 여행 및 한지∙공예∙한식 등 전통문화가 살아있는 한옥마을에서의 피크닉을 제안하는 패키지다."라며 "BW만의 감성을 담은 도시락박스∙탄산수퓨레어(500ml*2),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으로 조식, 중식, 석식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크기가 작고 가벼워 야외활동에 적합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담을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를 특전으로 제공하며 4월부터 6월까지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전주호텔∙더파인즈 레스토랑 관계자는 “봄 3종 패키지가 진행하는 동안 레스토랑의 전메뉴를 10%에서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서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등 호텔 전반에 대한 철저한 방역과 위생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코드 등록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봄 3종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예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