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대표: 김락근)가 21SS 첫 번째 파트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인스턴트펑크의 21SS은 ‘평등성(Equlity)’이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개개인의 개성에 대한 존중(Respects each and everyone)을 컬렉션에 녹여냈다."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 제공=인스턴트펑크

이어 "기존의 데님 라인은 핏(Fit) 위주의 제품이 중심이었다면, 21SS 데님 라인에서는 패치워크와 워싱 기법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그라데이션, 스톤 워싱, 얼룩이 다잉, 단면 탈색을 적용한 데님까지 유니크한 아이템을 통해 자기만의 새로움을 표현하고 그 개성들이 존중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맨즈 라인의 부츠컷 데님도 새롭게 전개된다. 인스턴트펑크는 한효주,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제니 등 여자 셀렙들이 착용하며 일명 ‘부츠컷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맨즈 라인 부츠컷 데님은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자연스럽게 넓어지는 스트레이트 부츠컷 핏으로 부츠컷을 처음 접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제공=인스턴트펑크

마지막으로 "20SS 시즌 큰 사랑을 받으며 킬링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탠다드 로고 맨투맨과 후드 셋업도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봄 맞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민트와 라벤더 컬러는 물론, 원마일룩으로 데일리하게 활용이 가능한 멜란지화이트, 베이지, 차콜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전개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스턴트펑크의 21SS 컬렉션은 총 4가지 파트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