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명절, 밸런타인데이와 더불어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2월 14일(일)까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경품 응모 이벤트와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로 구분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경품으로 메트로시티 3부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21SS 신상 가방 등이 라인업되면서 관심이 모이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먼저 경품 응모 이벤트의 경우, 오프라인에서는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지급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즉시 당첨 확인이 진행된다. 온라인의 경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직영몰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1등 주얼리 ‘3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2명 (온1/오프1) ▲2등 21SS 모데르노 가방 4명 (온2/오프2) ▲3등 21SS 지갑 4명(온2/오프2)이다. 메트로시티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공지는 2월 17일(수) 자사몰 공지란에 발표된다.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는 오프라인 경우 지정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온라인은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소중한 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더욱 멋스럽게 패키징하여 선물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외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단품 전 품목(할인 상품 제외)을 20% 할인하고 스몰레더굿즈 품목 1+1 구매 시에도 3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2월 선물 시즌 대비를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트로시티는 전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로 부모님 선물부터 졸업 축하 선물,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등으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선물을 준비하고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