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마이스킨솔루스’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설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수분 꽃 피움 3종 세트’를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스킨솔루스의 세라피움 트리트먼트, 세럼, 크림 3종으로 구성된 세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분 꽃 피움 3종 세트 구매자 대상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1등(10명) 수분 꽃 피움 3종 세트 ▲2등(30명) 모이스트 딥 마스크팩 1세트 ▲3등(50명) 5,000원 쿠폰이 증정된다. 단품 구매 고객에게도 회원 등급별 할인과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월 한 달간 본품 구매 시 샘플 5~50개 랜덤 발송 및 미니어처 3종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관계자는 “세라피움(CERAPYome)은 30년 이상의 바이오 액티브 기술을 보유한 마이스킨솔루스가 발견한 효모 발효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의 활성을 돕는 피토스핑고신을 결합한 후 효모 발효를 거쳐 탄생했다. 세라피움 라인 전 제품은 세라마이드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만나 한층 진화된 세라피움을 메인 성분으로 하여 피부가 본연의 힘을 회복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스킨바이옴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설을 맞아 평소 세라피움 라인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세라피움 3종 루틴을 통해 매서운 한파로 인한 각질과 트러블에 벗어나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 해당 제품과 할인 정보는 마이스킨솔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