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무선 가습기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신제품 ‘듀얼 미스트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듀얼 미스트 가습기는 기존 무선 가습기 라인업과 다르게 듀얼 분사로 빠르고 강력한 가습량을 자랑하며, 일반적으로 가습기 사용 시 가습양을 높이게 되면 일어나는 물 고임 현상이 발생하는데, 풍부한 적정 가습 양을 통해 물 고임 현상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또한 “1L 대용량 물탱크로 취침 중 물 부족 현상을 차단하는 등 기존 가습기 사용 시 불편했던 점들을 보완하여 개발했다. 본체 상부 급수가 가능해 뚜껑을 완전히 다 열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물 보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분사 기능 외에도 해당 제품은 디스플레이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돼 직관적인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2단계 무드등 기능을 제공한다. 무선으로 공간 이동이 편리하며, 2,5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단순생활 자사몰에서는 2월 20일까지 1년치 필터 증정 가습기 대전 및 가습기 전체품 최대 28%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관계자는 “자사몰에서 다양한 주제로 프로모션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 전했다.

단순생활 듀얼 미스트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할인 혜택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