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면서 디지털 기기 사용량이 많아져 눈이 힘든 요즘, 눈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안국건강이 오는 26일 화요일 오전 10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SK스토아에서 침침한 눈의 활력충전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런칭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최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루테인지아잔틴 부문의 브랜드별 구매율 1위를 달성하였으며,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눈건강 시장 내 인지도 조사에서 눈건강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관계자는 “안국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눈건강,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관리하는 통합케어 제품이다. 이는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물을 함유한 것으로, 비타민 미네랄 10종을 함유한 안국만의 포뮬라로 제조됐다”고 전했다. 

또한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와 직접 엄선한 부원료 5종(식물혼합추출물분말, EPA 및 DHA, 미르틸루스산 앵도열매 추출물분말, 시어버터나무, 결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돈피, 우피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캡슐로 제조되었으며,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5개 국가에 특허를 총 11개 보유해 그 기술력을 더욱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안국건강은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이번 SK스토아 런칭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구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안국건강 공식 홈페이지 및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