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아이(제너럴인스트루먼트), 계측기 사용 노하우 전하는 비대면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더지아이(제너럴인스트루먼트), 계측기 사용 노하우 전하는 비대면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1.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측기 컨설팅 및 납품 전문 회사 더지아이(제너럴인스트루먼트)가 2021년 비대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기존에 판매 일선의 계측기시장에서 전반적인 산업시장에 대한 20년 경력의 계측기시장의 노하우로 각 분야별 시장과 적용사례에 맞는 제품선정, 컨설팅 및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접목해 보다 계측기 시장에서의 건강에 기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 문화로 인해 대면을 통한 컨설팅에 어려움이 있자 20년 중반부터 온라인 화상회의나 영상을 통해 비대면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2021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진행을 하며 모든 납품처에서 원하면 비대면 컨설팅을 3회에 걸쳐 제공하는 비대면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 프로모션은 클라이언트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 등을 접수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정해 온라인 화상회의 등을 통해 진행된다. 

화상회의에서는 계측기의 사용법, 설치법을 넘어 주의할 사항이나 알려지지 않는 계측기 전반의 노하우 등을 알려주기 때문에 해당 업체를 통해 납품된 계측기들을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사용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각종 산업시설 및 일상에서의 사고방지와 시설, 상품 등의 정확한 관리를 위해선 각종 계측기들이나 측정장비는 필수적”이라며 “하지만 계측기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전무한 상태로 판매만 하는 일부 업체들로 인해 클라이언트들이 사용법이나 주의할 점을 간과해서 사고가 벌어지는 일도 간혹 일어나고 이러한 한 번의 사고는 해당 회사에 막대한 피해를 끼치기도 해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