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선배 합격생들의 실제 필기 노트를 그대로 담아낸 ‘합격생 필기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전기기사 시험에 합격하는 진짜 공부 방법이 다 녹아있다”며, “평균보다 6배 높은 합격률과 과목별 최다 교수진과 고효율 수험서까지 합격 노하우를 보유한 에듀윌 전기기사에게 내놓은 만큼 더 믿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듀윌 전기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합격생의 필기 정리 노하우를 엿볼 수 있으며, 방대한 학습량에 필기 정리가 막막했던 수험생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준다. 합격에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 내용을 압축해 놓았으며, 선배 합격생의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과목별 꿀팁과 학습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1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면 누구나 무료로 합격생 필기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필기와 실기노트 2권을 모두 증정한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지정된 커뮤니티 채널에 이벤트 페이지 캡처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10회 게시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전기기사 합격을 돕는 에듀윌 대표 강좌에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단기 합격 커리큘럼의 ‘6개월 단기합격반’과 1회 합격 시에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쌍기사 0원패스’가 마련돼 있다. 

전기기사 합격 비법을 담은 실기 및 필기 ‘합격생 필기노트’의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