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는 시오리스(sioris)는 토너와 에센스를 하나로 농축한 신개념의 스킨케어 ‘마이 퍼스트 에세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에센스(essence)에 토너(toner)를 합쳐 만든 ‘에세너™(essener™)’로 전 성분 14개를 배합한 클린 레시피를 적용해 시오리스만의 독자 카테고리를 개발한 첫 번째 제품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전남 보성 유기농 녹차잎을 화학용매제 없이 바로 증류 추출하고 비타민A 성분이 풍부한 쑥잎추출물을 배합했다."라며 "여기에 보습인자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성분이 단계의 스킨케어에 도움을 주는 부스팅 기능을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특히 유럽 통합 유기농 인증기관으로부터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했고, 사탕수수 단상자와 투명 유리 용기, 수분리 라벨 등 친환경 패키지 적용은 물론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제품 한 병당 천 원씩 ‘생명의 숲’에 후원금으로 기부되어 나무 1/3그루를 심는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시오리스의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뷰티와 공존의 가치 실현을 고민하며 2017년부터 진행한 유기농 농가 지원 프로젝트를 비롯해 나무 심기 캠페인 또한 새롭게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클린 코스메틱을 필두로 제품 성분부터 제조, 친환경 포장 용기 적용 등 더욱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부 건강과 지속 가능한 자연을 위해 브랜드 철학을 이어가는 시오리스의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 롭스, 소울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