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일상의 고민을 위한 브랜드 리원스가 효소식품 '리원스 엔자임' 제품에 대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원스 엔자임은 하루 한 포로 간편히 소화효소를 보충할 수 있는 효소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예부터 식혜 등의 발효식품이 소화에 좋다고 이야기되어 왔는데 그 이유는 발효식품에 소화효소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소화효소는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물을 분해하고 영양소가 에너지로 이용될 수 있도록 하는 영양소 흡수를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계자는 “리원스 엔자임은 이러한 소화효소가 부족해 속이 불편한 현대인들을 위한 '효소식품'으로 우리 몸의 균형을 위해 10가지 발효곡물과 15가지 곡류효소, 19가지 곡류분말을 배합하여 만들었다. 곡물과 발효식품의 장점이 합해진 효소식품으로, 하루 한 포로 우리 몸의 소화효소 균형을 회복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전했다.

이어 “소화효소 중 탄수화물 분해효소 '아밀라아제'와 단백질 분해효소 '프로테아제'가 한 포에 각각 150,000 unit, 1,800 unit 함유되어 있으며, 우리 몸의 밸런스를 위한 영양성분 '과일/채소혼합분말', '푸룬추출분말', '백작약추출분말'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신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리원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리원스 엔자임' 3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원스 리턴티' 1박스를 증정한다. 1~2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리원스의 대표 제품 2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리원스는 현대인의 고민과 일상의 건강을 생각한 브랜드다. 시간이 지나면서 느껴지는 몸의 변화를 체감하게 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돌아가요, 그 때 그 순간으로'라는 슬로건으로 활발한 브랜드 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