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로그제작업체 희명디자인이 신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대비 소상공인을 비롯한 중소기업단위 대상 디자인 및 인쇄 통합패키지를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통합패키지의 경우 자체 인쇄소를 보유한 희명디자인은 디자인작업을 비롯하여 인쇄까지 모든 일련의 과정을 발빠르게 서비스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별도의 이슈가 없는한 디자인단에서 수정횟수에 제한을 두지않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카다로그제작을 비롯하여 각종 홍보인쇄물을 수십년을 해보면서 고객들의 불편한 부분을 최소화하기위해 내부적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오고 있다" 라며 "당사는 강남권에 위치한 지리적인 이점을 토대로 디자인사무실과 인쇄소를 각각 운영중에 있으며, 인쇄협동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만큼 안심하고 업무를 맡기셔도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중소기업의 경우 홍보인쇄물에 대한 비용 부담이 적지않기 때문에 이번 할인패키지를 통해 디자인과 인쇄를 동시에 맡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며 "또한 10년차 이상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희명디자인은 주요 공기관을 비롯하여 기업단위별 업무 경력을 토대로 대부분 작업 진행시 수정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는 만을뿐만 아니라 인쇄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등 인쇄프로세스와 관련된 업무 대부분 전문화되어 있다"고 전했다. 

희명디자인 삼성동 인쇄소 현장 모습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상품과 관련하여 불필요한 중간과정을 생략하고 고객들의 비용 부담은 줄이고, 질 높은 디자인 퀄리티와 함께 인쇄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발빠르게 납품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필히 인쇄소를 직접 가지고 있는지와 더불어 진행해온 포트폴리오를 꼭 비교해보기를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정보와 관련해서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