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키즈 패션 플랫폼 차일디(대표 강준기)가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 4일까지 ‘2020 연말결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아웃도어 프로덕츠, FILA, 아디다스 및 베어파우, 헌터, 파타고니아 등의 키즈 브랜드부터 챔피온, 나이키, 짐마스터 및 Lee, 스투시, 오베이 등의 성인 브랜드까지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83%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먼저 오는 1월 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는 ‘하루특가’가 열린다. 올 한해 관심을 받았던 키즈/성인 플리스, 맨투맨, 패딩, 팬츠 등 F/W 신상 베스트 아이템들을 75%까지 할인하여 단 하루 동안 한정수량 판매한다. 각 브랜드들의 이월상품을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특가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들도 기획됐다. 아웃도어 프로덕츠 상품을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인치 시티 카고 캐리어를 증정하며, 네이버에서 ‘차일디’를 검색해 접속하면 아웃도어 프로덕츠 키즈 일부 상품을 선착순 90%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엄마, 아빠를 위한 특별한 래플 응모전 ‘TMIG(Thanks Mom, It’s special Gift)’도 개최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과 마샬 액톤2 스피커를 각각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준기 대표는 “2020년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차일디가 탄생하고 고속 성장을 이룬 해라 더욱 뜻 깊은 해였다”며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세일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2021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