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위험물기능사 단기패스 과정이 론칭됐다. 이제 위험물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에듀윌 위험물기능사의 합격 커리큘럼을 이용해 빠르게 합격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위험물기능사는 위험물 안전관리사 선임 의무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취업 유망 자격증이다. 기술직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취업 가산점을 얻을 수 있고, 전문직으로 정년없이 근무할 수 있다.

이에 에듀윌 위험물기능사는 수험생들의 첫걸음부터 최종합격까지 철저하게 학습하고 합격할 수 있도록 모든 전략을 담은 ‘2021 단기패스’를 마련했다. 6개월간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최신기출 및 개정사항을 반영해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이론 ▲기출해설 등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여기에 실전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해 CBT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위험물분야 전 출제위원이 10회 이상 검증 및 감수한 ‘2021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필기 2주끝장’ 교재로 진행된다.

‘2021 위험물기능사 단기패스’는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반과 필기반이 마련됐다. 오픈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재 회원가입 시 5천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