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대학진학’을 위한 고득점 보장패스를 선보이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

치열해지는 경쟁, 정시 확대, 검정고시 수시모집 지원 가능 등의 요인으로 고졸 검정고시는 새로운 대입 전략 중 하나의 방법으로 뜨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검정고시는 수능과 비교했을 때 절대평가이며, 여러 번 응시가 가능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윌 검정고시의 ‘고득점 보장패스’ 수험생들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어 대입 전략 중 하나로 활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에듀윌 검정고시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고득점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의만족도 97%(2020.04 에듀윌 검정고시 유료수강생 강의만족도 설문 결과)를 차지한 명품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하며, 총 58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영어/수학 기초특강, 최신 기출해설 특강, 고득점 특강, 실전 모의고사 등 특별 콘텐츠 4종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1:1 학습관리도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검정고시 교육 1위를 차지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