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에서 지난 2일 큐넷에서 진행된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이후, 첫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12월 9일(수) 오후 8시부터 전국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부동산학개론 김백중, 이영섭 ▲부동산공법 최성진 강사가 32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과 맞춤 가이드 제공을 통한 최적의 2021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로드맵을 전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전국으로 생중계되는 온라인 설명회라는 특성에 맞춰 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설명회 사전 신청만으로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하는 어디서든 자유로운 참여와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Q&A 시간에는 출연 강사진을 비롯해 박문각으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들이 함께해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이 질의하는 문의 사항에 생생한 사례와 경험담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특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LG 스타일러 ▲삼성 갤럭시 탭 ▲삼성 갤럭시 버즈 ▲2021 평생회원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다수의 실시간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설명회 진행 중 상담 예약을 한 전원에게 ▲합격 설명서 ▲핵심 용어사전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 수기집 ▲2021 박문각 캘린더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무료 배송으로 전하며, 설명회 중 박문각 공인중개사 상품을 구매한 참여자에게 생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에 대한 높은 관심과 문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설명회를 합격자 발표 직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설명회 중 준비된 다양한 혜택과 선물들을 활용하시면 2021년 동차 합격에 한 걸음 더 다가가실 수 있으리라 사료된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 신청 및 Q&A 접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