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컴퍼니티앤디, 턴테이블 전문 브랜드 ‘크로슬리’ 국내 공식 런칭
이도컴퍼니티앤디, 턴테이블 전문 브랜드 ‘크로슬리’ 국내 공식 런칭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11.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도컴퍼니티앤디는 글로벌 최대 턴테이블 전문 브랜드 ‘Crosley(크로슬리)’를 국내 공식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1992년 설립 이래 턴테이블을 메인으로 제조하며 인기 브랜드가 된 크로슬리는, 이번 런칭을 통해 국내에서는 최초로 공식 수입원을 통한 정식 수입 및 유통을 진행하게 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턴테이블의 높은 인기와 함께 크로슬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으나, 정식 수입이 이루어지지 않아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해야 했던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라며 "편리한 구매나 빠른 배송은 물론, 공식 수입 정품에 한해서만 진행되는 A/S까지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크로슬리는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을 떠나, 다채롭고 현대적이며 펑키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는 음향 브랜드도 특히 크로슬리 특유의 LP 플레이어 디자인은 시중에 무수한 카피 제품을 낳을 정도로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금번 공식 런칭을 통해 크로슬리의 Cruiser Deluxe(크루저 디럭스), Voyager(보이저), Burmuda(버뮤다)까지 세 가지 라인업을 1차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라인업을 확대하여 더욱 다양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도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공식 런칭은 크로슬리의 많은 팬 분들이 누구보다 기뻐하실 것”이라며, “턴테이블의 인기 가도 속에서 크로슬리만의 감성을 국내 시장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로슬리 턴테이블은 크로슬리 공식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공식스토어에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