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젠에서 천연 과일추출물을 함유한 신개념 숙취해소제 ‘쿨해소! 알코콜(이하 알코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한의사와 중의사가 합작하여 15개월 동안 120가지 재료로 시험한 끝에 탄생한 숙취해소제로 칡뿌리, 도라지, 헛개나무열매, 밀크씨슬 등이 함유되어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칸탈로프 메론과 망고종자 추출물, 씨벅톤추출물 등 천연 비타민으로 숙취로 인한 피로를 줄여주고 몸을 빠르게 회복시켜 주며, 혈관벽 두께를 감소시키고 얼굴이 붓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쉬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손상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숙취해소제로, 2030 여성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숙취해소제 알코콜을 독한 술에 넣고 3분 정도 기다리면, 넣지 않은 술과 비교했을 때 술이 엄청 순해지는 연구 결과가 있다”며 “다음날 숙취로 인해 술자리가 부담되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셀젠 측은 해당 제품을 캔디류나 음료가 아닌 과일 채소 가공품으로 출시한데 이어 중국, 미국, 베트남 등으로의 수출을 바라보고 있으며, 알코콜을 경험한 관계자들을 통해 동남아 및 미국에서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셀젠 관계자는 “전 세계에 숙취해소제 알코콜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고,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을 재확인했다”며 “전 세계인에게 알코콜을 알리고, 이를 위해 수출을 위한 발판을 빠르게 마련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셀젠의 숙취해소제 알코콜은 현재 런칭 이벤트로 온라인상에서 99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알코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