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낮춰주고자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강좌 등록 시, 수강료 15만원을 할인해준다. 오는 23일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에듀윌 소방의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기초 이론, 기본 이론, 심화 이론은 물론 기출분석 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로 실전에 대비하며, 시험 전 마무리 특강으로 확실한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과정에 걸맞게 신규 입성 교수진을 포함해 전 과목의 에듀윌 소방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를 제공한다. 수강 기간은 1년을 추가 제공해 총 2년간 수강이 가능하며 합격까지 충분히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 소방은 2021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소방공무원 입문 특강을 마련해 커리큘럼을 보다 강화하였다. 본 강의는 한국사 뼈대 잡기, 소방영어 기초어휘, 한글 맞춤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기초를 다지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매년 재구성되는 에듀윌 소방 전용 수험서는 최신 기출 경향을 분석하고, 검토 위원이 철저히 검수한 출제 예상 핵심 내용이 수록되어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의 고효율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소방은 필기부터 실기, 면접까지 소방 전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공개 기출 복원 기출문제 및 해설자료, 본 고사급 문제로 실전 연습이 가능한 전 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훈련 강좌와 면접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특강 등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인강 무제한 수강은 물론 실속 있는 혜택을 모두 담고 있어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데 부족함이 없다”면서, “수강료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최저가에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의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