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샤인스’가 네모네 강남역점에 새롭게 입점했다. 강남역 번화가에 위치한 ‘네모네’는 ‘특별한 선물이 가득한 특별한 매장’을 내세우는 선물 큐레이션 기프트샵이다.

샤인스는 이번 네모네 강남역점 입점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실효능을 점점 더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추어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브랜드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입점 제품인 샤인스 매직 테라피 세럼, 크림은 두 가지 제품을 섞어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사용하는 신개념 프라임 케어 화장품이다.

해당 제품 사용을 통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에센스나 영양 크림 등 다른 스킨케어 제품의 향상된 흡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보습력, 피부 탄력,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샤인스 매직 테라피 세럼과 크림은 각각 식약처 미백기능성과 주름개선기능성이 보고된 화장품으로서, 두 제품을 같이 사용하게 되면 미백기능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이중으로 도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샤인스 관계자는 “네모네와의 협업을 통해 네모네 강남역점 오프라인 매장에 샤인스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전하면서, 이어 관계자는 “네모네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샤인스의 우수한 품질과 효능 체험 및 브랜드 경험을 직접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인스 화장품은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 입점해 있으며, 공식 온라인 몰, G마켓, 쿠팡,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