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을 구매할 때는 직접 신어보고 원하는 신발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마니아층이 즐겨 신는 나이키, 아디다스, 조던 등의 제품은 구매하고 싶은 수량과 사이즈를 확보하는 것부터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그 때문에 신발 마니아들이라면 해외 직구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국내 오프라인에서는 충분한 물량이나 색상, 사이즈가 없을 때가 많고 온라인에서는 가품의 우려가 있어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숍 '씨풋(CFOOT)'이 주목 받고 있다. 씨풋은 해외 정식 매장에 수입되는 제품만을 판매하며 정식 통관절차를 받아 물품을 배송하고 있어 신발 마니아들의 오랜 신뢰도와 만족도를 얻어왔다.

씨풋은 매월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데 11월 신상 조던으로는 ▲조던1 미드나잇 네이비 ▲사카이 베이퍼와플 블랙 ▲이지부스트 350 페이드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스테디셀러로 오랜 인기를 얻고 있는 조던 제품으로는 ▲조던1 럭키그린 ▲조던3 데님 파이어레드 ▲조던4 유니온 LA 오프 느와르 ▲조던11 감마블루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나이키 덩크 시리즈, 아디다스 이지 시리즈까지 구비해 언제든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은 꾸준한 신상품 업데이트로 조던 마니아 층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면서 "조던, 나이키 오프화이트,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므로 해외 직구를 고려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품멀티숍 씨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