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컬러를 선택하라’를 슬로건으로 한 쉬몬브레드가 ‘글로우 내츄럴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메이크업으로 자신의 피부를 덮고 숨기기 보다는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하자는 것이다. 고객의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주 목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단순히 컬러감 만을 강조하지 않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는 촉촉하면서도 적절하게 매트한 제형으로 섬세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쿠션 ‘글로우 내츄럴 커버 쿠션’으로 알 수 있다고 한다.

제품은 포터리 라이트, 포터리 베이지 등 두 가지 색상 군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울러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피부를 보정해주어 촉촉하고 쫀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도자기피부를 연출해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글로우 내츄럴 커버 쿠션은 출시와 동시에 SNS를 통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포터리라이트 컬러는 출시 당일 수량이 품절되어 추가로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쉬몬브레드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