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컴즈는 마스크 제조원 ㈜오거스트와 협업해 마스크 브랜드 ‘로아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아 마스크는 ‘일회용 마스크’를 선두로 순차적으로 KF-94, KF-AD 등을 출시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오름컴즈 관계자는 “로아 마스크는 ‘나와 가족에게 주고싶은 ROA’라는 철학 아래 탄생한 브랜드다”라며 “좋은 품질의 부자재를 이용해 전 공정 국내 생산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마스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비자에게 특별하게 다가가기 위해 천연 성분의 무알콜 미소미 가글용액과 스트랩 등 매 번 새롭게 바뀌는 ‘새로아 사은품’ 제도를 업계 최초로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해오름컴즈는 로아 마스크의 출시와 함께 자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로사’의 플랫폼을 활용해 본격 판매에 나섰다. 특히 선두 주자로 출시한 로아 마스크 일회용 마스크의 경우 지난 달 2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 6일 두 번째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 신규브랜드 답지 않은 방송 조회수와 판매량을 기록했다. 로아마스크의 비말 차단 관련 ‘방수 테스트’와 연소 관련 ‘방염 테스트’를 라이브로 진행하는 마켓로사 네이버 라이브쇼핑 방송은 앞으로도 매 주 진행될 예정이다.

해오름컴즈 관계자에 따르면 본격 판매에 돌입한 로아마스크 일회용 마스크의 경우 비말차단에 대한 공식 성적서를 확보한 MB필터를 25g 적용한 마스크로, 겉감 40g, 안감20g의 부직포를 사용해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특성을 지녔다. 특히 겉감이 상대적으로 두툼하게 사용되어 가을과 겨울 방한용으로도 적합한 따뜻한 마스크라는 설명.

또한 이어밴드, 코편(코 와이어 프레임) 등 국산 부자재를 두루 사용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무리를 주지 않고, 인장 강도와 인장 신도 등에 대한 시험 성적도 확보해 쉽게 끊어지지 않고 귀에 부담을 최소화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제로 로아마스크는 국가공인시험기관인 코티티(KOTITI)의 시험연구원 액체저항성 및 순도시험을 통과했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마스크 안전기준 승인을 완료하는 등 성적을 확보했다. 아울러 세계적인 안정성 검사 검증 시험 및 인증 서비스 기업 SGS의 인증까지도 완료했다.

한편, 로아 마스크는 향후 다양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과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선다는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