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재료로 매일 직접 만드는 200여 가지의 다양한 반찬군을 선보이는 반찬가게 창업 브랜드 오레시피는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매출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가맹점 수익이 좋아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최근 배달 사업의 수요가 급상승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게 오레시피 가맹본사는 전국 가맹점들을 모바일 배달 앱의 선두주자인 배달의 민족 배달 앱을 좀 더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최초 6개월 동안 배달 앱 사용 수수료의 50%를 지원해준다. 

관계자는 “오레시피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인 ㈜도들샘은 2만㎡ 규모의 국내 반찬 생산 라인을 갖추었으며, 본사에서 70%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소규모 매장을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카페형 인테리어로 구성하고,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돕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가맹점을 위해서 라디오광고, TV PPL 광고,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를 본사가 100% 지원하였으며 이로 인해 공정거래조정원에서 착한프랜차이즈 확인증을 받았다.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모범이 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레시피는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광주 제일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실질적인 창업혜택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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