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에이’가 10월 한 달 간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을 신차장기렌트와 리스로 고객님께 보답 하는 의미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까다로운 심사와 높은 월렌트료 및 리스료를 고민했던 고객의 이목을 잡기 위해 고객의 상황과 여건, 또 전차종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각 캐피탈사가 보유하고 있는 재고차량과 즉시출고 차량을 보유하여 원하는 차량을 최대한 원하는 기간에 받아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엔에이 제공]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조건에 따라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 무보증조건부터 면밀한 견적비교를 하여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상담을 도와드리고 차량계약 시 2채널 블랙박스, 고급 전, 후측면 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신차장기렌트는 렌트사나 캐피탈사가 고객보다 먼저 선 구매를 하고 2년부터 최대 5년까지 자유롭게 기간을 정하고 필요한 만큼 거리(년간 Km)를 정하여 매월 장기렌트료를 맞추어 납부하는 구매방식이다.

업체 측은 다양한 인프라와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고 자동차 구매해택이 실시간 반영되는 시스템이 형성되어 있어 차량구매가 어렵지 않고, 차량을 급히 원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즉시출고와 재고차량을 보유하여 단시간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엔에이 신차장기렌트의 장점은 차량 인도 시 까지 심사 결과에 따라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 무보증 조건, 각종 세금 및 보험 혜택, 사고 시 보험료 할증이 없고, 면책금 제도로 사고처리가 가능한 점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의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 서비스는 무료 실시간 상담과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차 맞춤 견적서비스가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이유는 모든 진행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차량 컨설팅 해드리기 때문에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정보적인 측면에 훨씬 도움이 된다.”며 “ 이를 바탕으로 저렴하지만 효율적이고 진행 가능한 금융사를 선정하여 장기렌트 가능 여부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업체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특가 및 이슈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과 잘 맞는 조건을 찾아드리고, 궁금하신 점을 속 시원하게 상담해 드릴 수 있는 전문 차량 컨설턴트가 상주 하고 있고,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입장에 서서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당사 장기렌트사업부에서는 21개사 렌트사의 견적을 비교하여 최저 렌트료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떤 상담도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다.”며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를 진행하시는 고객이 현재 가지고 있는 차량의 판매를 원할 시 자사 중고차매입부서로 인계, 실시간 무료견적도 받아 보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와 제휴된 장기렌트 업체로는 롯데렌터카, 레드캡 등이 있고, 캐피탈사로는 현대, 메리츠캐피탈 등이 제휴되어 있다. 또 현재 할인 프로모션 중인 차량은 대표적으로 신형 아반떼, 투싼 등이 진행 중이다.

한편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와 리스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실시간 견적과 상담, 방문 및 계약출고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