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쥬스 쇼핑몰 ‘타트체리나라’가 추석을 맞아 10월 4일까지 추석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9월24일부터 진행된 금번 행사는 해당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을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10월4일 구매자까지 적용된다. 해당 기간 구매한 전 상품은 추석 연휴로 인한 택배사 업무 휴무로 10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터키산 몸모랑시 품종의 타트체리만을 사용하여 제조되는 당사만의 타트체리쥬스는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단일원산지(싱글오리진)을 고수하고 있으며 설탕, 방부제, 색소, 물을 타지 않고 씨앗과 줄기를 제거한 순수한 과육만을 NFC 착즙으로 제조한다”고 말했다.

해당 쇼핑몰은 현재 추석 특가행사를 앞두고 많은 상담문의를 대비하여 카카오톡상담센터를 24시간 동안 운영하고 있으며 메신져 사용 및 온라인 결제가 힘든 고객을 위해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화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환경호르몬 발생을 막기 위해 유리병을 사용하며 배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셀안전포장을 꼼꼼히 완료한 후 발송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타트체리나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