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플레이 라운지 '와글아이' 일산차움라이프센터가 9월 24일 일산에 상륙했다고 밝혔다. 일산차움라이프센터는 오픈 전부터 신개념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표방하며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예고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동탄 레이크 꼬모에 처음으로 등장한 와글아이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선진적인 놀이시설 공간설계로 만들어졌다"라며 "일산 차병원과 함께 일산차움라이프센터 새롭게 등장한 와글아이는 다양한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던 공간 디자이너, 콘텐츠 기획자, 스포츠 문화 기획자가 함께 모여 탄생한 공간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어린이 놀이문화학습 콘텐츠와 그에 맞는 합리적인 공간 연출, 이 모든 것을 가진 차별화된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라운지이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며 "1차원적인 단순 키즈카페에서 벗어난 새로운 복합 문화 콘텐츠 공간으로 온 가족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온 가족이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각계 전문가들이 오랜 시간 연구했다. 신개념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표방하며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매력적인 다양한 어트랙션과 선진적인 놀이시설 공간설계로 아이들과 엄마, 아빠가 함께 신나게 놀며 즐길 수 있다"며 "일산 차병원 상륙을 앞둔 와글아이 키즈카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 키즈카페 '와글아이'는 일산 차병원에 자리를 잡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