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무선청소기 브랜드 '아이룸', 으뜸브랜드 상품권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김보성 무선청소기 브랜드 '아이룸', 으뜸브랜드 상품권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9.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티엠나인(대표: 박정주)이 독점판매하는 무선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룸'이 으뜸브랜드 상품권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가전제품 전문 기업인 아이룸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50만 대 이상을 보유하며 2019년과 2020년에는 2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가전(무선청소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룸의 대표 제품으로는 '차이슨(차이나(China)+다이슨의 합성어)' 무선청소기 'AST-009'과 'D10' ‘RS-1’ ‘RS-7’등이 있다. 국내에서 제품을 직접 수입했고, 안전인증을 받아 신뢰를 얻었다. 여기에 국내에 자체 AS 센터를 운영해 제품 구입 후 2년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이룸은 최근 방송인 김보성을 모델로 광고를 촬영하며 제품의 가성비와 편의성을 높인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최측이자 아이룸의 온라인 공식판매처인 주식회사 티엠나인은 신제품인 RS7과 스테디셀러 제품인 RS1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룸 RS-7은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센서를 장착한 제품이다. 물걸레와 키트가 호환되는 구조로 먼지청소와 물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BLDC모터가 달려 있어 소음을 줄이고 운전방향도 양방향으로 확보했다. 또한, 흡입먼지의 배출을 완벽히 차단해주는 안심 6중 시스템과 듀얼브러쉬를 장착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룸 RS-1 모델은 2,200mAh의 고효율 대용량 리튬이온이 적용되어 풀충전 시 40분간 끊김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좌우로 180도 회전이 가능한 파워브러쉬의 빠른 회전력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조립과 사용 방법도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먼지통의 필터는 헤파필터와 콘필터, 스틸필터, 먼지통의 4단계 시스템을 갖춰 미세먼지와 이물질, 각종 곰팡이 균을 걸러낸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이룸 으뜸브랜드 리뷰 프로모션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9월 18일부터 10월 31일 사이에 아이룸 RS1이나 RS7을 구매한 뒤, 50자 이상과 사진 3장 이상의 리뷰를 작성한 후 메일로 구매 사이트와 아이디, 연락처, 주소 등을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경품 내용은 ▲1등(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0만원, 1명) ▲2등(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0만원, 3명) ▲3등(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 10명) ▲4등(아이룸 미니가습기 AC1, 50명)이다. 프로모션 접수 마감은 11월 6일이며, 당첨자는 11월 11일에 발표된다.

한편, 아이룸의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과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