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 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해즈브로 게임에서 추석을 앞두고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해즈브로는 모노폴리, 클루, 인생게임, 젠가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출시하여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완구 기업이다. 해즈브로 게임의 대표 보드게임인 모노폴리의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여 해즈브로 게임 공식 사이트에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하며, 남녀노소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모노폴리 기부 & 테이크 퀴즈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노폴리 기부 & 테이크 퀴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즈브로 게임 공식 사이트를 검색하여 접속한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을 적은 뒤 랜덤으로 오픈되는 간단한 부동산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들이 퀴즈의 정답을 맞출 때마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기부 포인트가 1점씩 채워지며, 기부 포인트가 2,000점까지 달성되면, 해즈브로 코리아가 세이브 더 칠드런에 2,000만원 상당의 해즈브로 제품을 기부,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들을 추첨하여 경품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노폴리 클래식 확장팩 K 부동산 카드’는 국내 부동산 실정을 반영한 대한민국 전용 모노폴리 카드 구성품이다. 전국의 완구 매장과 해즈브로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모노폴리 클래식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