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51개 자격증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프리패스’를 한정 판매한다.

‘전 자격증 프리패스’는 한 번의 결제로 51개 과정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다양한 ‘추천 자격증’ 조합을 제시하며 인기자격증 공인중개사와 재경관리사를 조합해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차별화된 전문 공인중개사가 될 수 있도록 제시한다.

또한 취업시장에서 IT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정보처리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의 자격증도 조합도 추천하며,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의 전문 관리인이 될 수 있도록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등의 자격증 조합도 추천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자격증 취득 후 확실한 취업 마무리까지 제공한다. 공기업 NCS 패키지를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법, 기업기초능력평가 및 면접 대비 등 직무별 합격 팁을, 취업 일반상식을 통해 6개년 최신 출제 경향과 영역별 핵심 용어와 이슈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는 27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전 자격증 프리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