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비 45’ 브랜드가 아이스 쿨링 ‘웻타월’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너비 45’는 유기농 식품과 화장품만을 아웃소싱하여 마케팅하는 전문 회사 ‘내몸애자연’과 풀 천연 화장품의 라인업을 이끌어오는 제조회사 ‘엘라뮤즈코리아’가 파트너십을 맺어 콜라보레이션 한 브랜드다.

[에너비 45 제공]

천연 제품만 추구해 온 두 업체는 최근 코로나 19시대 상황에 맞춰 리뉴얼하여 야심차게 제품을 재런칭했다고 밝혔다.

아이스쿨링 ‘웻타월’은 에너비 45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하나로, 음이온 정제수를 베이스로 사용했고, 천연 항균 오일, 천연 보습제와 천연 보조제 등으로 이루어진 위생 타월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EWG 0~3등급의 프리미엄급 천연원료 사용으로 99% 천연성분 제품이기 때문에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해볼 수 있다고 한다. 또 “인체 적용 항균 임산 및 피부 반응 시험을 통해 인증서를 보유했고, 항균, 보습, 피부 진정, 쿨링 효과도 갖췄다” 며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성적서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일반 물티슈 Size, Big Size 그리고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Most Big size로 크기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사용처에 따라 크기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땀을 많이 흘리는 스포츠 활동 후, 밖에서 주로 움직이는 레저 활동 시 사용하기 적합하고, 군인이나 경찰처럼 야외 현장에서 일하는 근무자를 비롯해 콘서트, 공연, 관광지, 놀이공원 등에서도 간편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너비 45는 웻 타월 외에도 손 세정제, 물티슈 등 다양한 제품을 라인업 하고 있으며 글로벌 광고대행사 ‘한이컴’과 ‘내몸애자연은’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