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10kg 이하 의류건조기 중 ‘베코 건조기’가 판매량 1위(판매수량 기준)를 차지했다. 

‘베코’는 50여 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냉장고, 건조기, 전자레인지 등의 제품을 전 세계 130개국에서 판매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고 있는 유럽 대표 가전 브랜드다.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는 베코는 한국의 경우 현재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관계자는 “베코 의류건조기는 유럽 전역에서 사랑받는 제품으로 가격에 비해 우수한 성능으로 국내에서도 실구매자들의 만족스러운 평을 얻으며 추천 브랜드로 등극하고 있다. 특히 1~2인 가정 또는 제품의 가성비를 중시하는 가정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는 10kg 건조기가 14, 16kg 대용량 건조기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빨래건조기 제품의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은 저온제습 효과로 옷감 손상의 근원인 높은 온도에서 빨래를 말리지 않기 때문에 옷감의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유럽 에너지 효율 A++를 획득한 제품으로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1회 사용 시 예상 전기료 134원으로 전기 요금 절감 효과를 톡톡히 나타낸다.

또한 베코 건조기의 울코스는 울 소재를 건조할 때 발생하는 옷감 손상을 최소화시킨다. 글로벌 양모 제품 관리 기관인 울마크컴퍼니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양모 제품 품질 규격 및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 국제 품질 인증 마크인 ‘울마크’를 부여한다. 베코 건조기는 울마크컴퍼니의 울 소재 의류 건조와 관련된 다양한 성능 테스트와 규격 심사를 통과해 울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더불어 세계적인 알러지 관련 시험/인증 기관인 ‘영국 알러지 협회(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의 공식 인증을 받아 옷과 침구 등의 위생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식과 비염 등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를 99.9%까지 제거하고 옷과 침구 속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베코 건조기의 유용한 기능인 ▲양방향 도어 변경 ▲아쿠아 웨이브 드럼 ▲주름방지 기능 ▲침구 털기 기능 ▲살균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베코 건조기는 50만 원 대의 가격대로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또는 베코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국 A/S 출동 서비스도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