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6시 걸그룹 있지(ITZY)의 미니 3집 타이틀곡 '낫 샤이'(Not Sh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낫 샤이'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 프로듀서와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의 뮤지션이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박진영은 곡의 느낌과 퍼포먼스가 잘 어울린다며 안무에 '최강의 만족도'를 표했다고 JYP 측은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낫 샤이' 외에도 '돈트 기브 어 왓'(Don't Give A What), '라우더'(Louder), '아이디'(iD), '서프'(SURF), '비 인 러브'(Be In Lov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있지 '낫 샤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타이틀 곡 낫 샤이의 뮤직비디오가 벌써부터 화제다. 있지(ITZY) 멤버들이 탄 자동차가 거칠게 흙바람을 일으키며 트럭을 뒤쫓는가 하면, 멤버들이 트럭을 멈춰 세우고 운전자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총을 겨누는 등 파격 변신을 선보인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멤버 예지는 직접 운전면허를 따기도 했다. 예지는 "추격 신을 리얼하게 찍고 싶어서 거의 3주에 걸쳐서 면허를 땄어요. 멤버들을 태우고 운전을 해서 좋았고, 앞으로 비포장도로에서 자유롭게 운전할 경험이 없을 것 같아서 그런지 추격 장면이 제일 재미있었어요."라고 마했다.

황야의 총잡이로 변신한 있지의 신곡 주제는 ‘사랑’이다. '나다움'과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한 곡으로 연속 히트를 기록해온 이들이 사랑을 주제로 타이틀곡을 선보이기는 데뷔 이후 처음이다.

있지 특유의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는 여전하다. '사랑을 향해 질주하는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