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옴므(대표 송재우)가 디즈니와 협업한 20FW ‘디즈니 X송지오 공방 컬렉션(DISNEY X SONGZIO ATELIER COLLECTION)’ 제품을 출시한다.

8월 1일 출시 예정인 20FW ‘디즈니 X 송지오 공방 컬렉션’은 발매 직후 화제가 되어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던 20SS에 이은 디즈니와 두 번째 협업 라인으로 예술가가 가진 “쇄신에 대한 의무”를 주제로 제작되었다.

‘유산에 대한 찬사’라는 메시지를 담았던 20SS처럼 이번 두 번째 협업 제품 역시 국내 유수의 자수, 실크 스크린 공방의 장인들을 통해 제작되었다.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스케치를 1차 실크 스크린, 2차 자수 공정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20FW 디즈니 협업 제품은 반팔 티셔츠 4종, 긴팔 티셔츠 3종, 맨투맨 3종, 후드 1종 총 11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20SS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 ‘도날드’가 추가되었으며 하나의 스케치를 정교하게 표현한 ‘고스트’ 자수 기법의 제품이 추가되어 디자인의 폭을 넓혔다.

이번 송지오의 FW 디즈니 협업 제품이 20SS에 보여주었던 완판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SS 디즈니 제품 첫 공개 시 일부 제품이 출시 3일 만에 완판되며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기 때문. 업체 측은 뜨거웠던 반응에 힘입어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디즈니 X 송지오 공방 컬렉션 제품은 전국 백화점 송지오옴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지오옴므는 10월 디즈니와의 3번째 협업으로 팀버튼 콜라보레이션을 계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