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태미(itammy)가 신제품 ‘하이드로 에센셜 토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태미 하이드로 에센셜 토너’는 해양 성분을 포함한 워터리 한 제형의 토너다.

[아이태미 제공]
[아이태미 제공]

이 제품에는 울릉도 해양 심층수인 해수 성분을 포함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수분이 꽉 찬 물오른 피부로 가꿔 줄 수 있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외에도 여름철 지친 피부를 보호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스피루리나 추출물, 피부 표현의 매끈함과 미백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다시마 추출물,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미역 추출물, 피부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납작파래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토너”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3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흐르는 타입의 텍스처이기 때문에 개인 취향, 피부 타입에 맞춰 토너팩, 7스킨법, 닦토 등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수분감으로 피부에 편안함과 수분을 선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촉촉한 타입의 토너”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과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수분과 미백 관리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