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Ameli)가 17일(금)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에 오프라인 매장을 입점했다. 

업계 측은 “해당 매장에서는 아멜리에서 판매 및 생산하는 총 125개의 모든 제품의 모든 컬러가 입점되어 아멜리 고객들을 일컫는 ‘뉴멜리’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으로 인해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아멜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매장에서 확인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아멜리는 지난 10년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아멜리만의 독창적인 개발방식인 ‘컬러 디퍼런시에이션’으로 저마다 다른 피부색에 맞춰 컬러가 구현될 수 있도록 색상 분화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탄생시킨다.

아멜리 관계자는 “아멜리는 플랫립스 뱀파이어와 마카롱그레이와 같은 유수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 외에도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쿠션 등 신규 라인 또한 뷰티 유튜버의 극찬을 받는 등 꾸준히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멜리는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아멜리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들은 소정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