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매경TEST/한경TESAT 유튜브 라이브 특강 진행
와우패스, 매경TEST/한경TESAT 유튜브 라이브 특강 진행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6.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가 지난 29일 유튜브를 통해 ‘매경TEST 경제∙경영 기초용어 라이브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와우패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기초 경제/경영 용어 주제로, 금융권 필기시험과 면접 족집게 강사로 유명한 미스터뱅 류수환 교수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강연을 펼쳤다. 

이 관계자는 "매경TEST는 경제와 경영의 기초 개념과 사고력, 시사력을 입체적으로 측정하는 시험으로, 최근 취업시장은 물론 기존 직장인들의 승진에 있어서도 갖춰야 하는 스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와우패스 환급반/합격보장반 수강생들의 경우 오는 7월 9일(목) 이후부터 전체강의를 재수강 할 수 있으며, 환급반/합격보장반 수강생이 아닌 경우, ‘와우패스 매경TEST 핵심이론 문제집’ 구매 후 교재 표지 안쪽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수강할 수 있다.

또 7월에는 고범석 교수의 테샛(TESAT) 기초용어 특강이 진행된다. 테샛(TESAT)은 경제 이해력 검증시험으로, 다수의 공기업 시험과 대학 경제학 강의 진행 경험이 있는 고범석 교수는 이번 특강에서 테샛 관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알짜배기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와우패스 경영/경제 카테고리의 공지사항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은행권 취업대비, 무역, 경영지도사, 물류관리사 등 학습에 유용한 특강 영상은 네이버TV 또는 유튜브의 ‘와우패스’ 채널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취업 및 승진에 ‘TEST/TESAT’를 반영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해당 시험을 찾는 수험생들 역시 늘고 있는 추세”라며 “와우패스는 수험생들이 경제와 경영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와우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