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멤브레인 소재로 높은 통기성과 방수성을 갖춘 프리미엄 생리대 ‘에어퀸 브레스 생리대’가 출시됐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나노 멤브레인은 10억 분의 1m, 즉 1나노미터에 불과한 나노 섬유들을 입체적으로 쌓아 그물망 구조로 만든 섬유를 말하며, 뛰어난 통기성을 갖고 있다.

‘에어퀸 브레스 생리대’는 나노 멤브레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PE 필름을 적용하는 일반 생리대와 달리 신소재를 적용, 기존 제품 대비 2만 배 이상의 통기성과 6개 이상의 투습도를 갖췄다는 설명.

업체 관계자는 "높은 통기성과 투습도, 그리고 방수성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라며 "‘에어퀸 브레스 생리대’는 국제 인증 OCS100을 받은 순면 커버 제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수 있으며, 옆샘 방지선 등 섬세한 안심설계로 활동이 많은 날,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팬티라이너 / 소형 / 중형 / 대형 / 오버나이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에 따라 5-7개씩 소포장 된 1-Day 슬림 팩으로 구성돼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어퀸 브레스 생리대’는 6월 22일 출시 및 판매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