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미네랄 성분을 활용해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사해소금을 담은 시트 마스크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블라스트 란실 마스크’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보유한 ‘에이지 리버스 큐프라 마스크’ 등 앞서 출시한 마스크팩 제품과 함께 만날 수 있어 소비자가 각자의 피부 타입 및 성분 선호도, 평소 고민 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도록 도와줄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시카 캄 쿨링 마스크’와 ‘슈퍼푸드 마스크 컬렉션’ 신제품 2종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를 통해 22일 국내에 출시했으며,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오는 7월 6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다.

수딩과 밸런싱을 도와주는 ‘시카 캄 쿨링 마스크(Cica Calm Cooling Mask)’는 1박스 6매입으로 판매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잎수를 28,500PPM과 사해소금,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주는 다시마&참마뿌리추출물을 담았다. 

시트는 나무 추출 자연 유래 소재인 텐셀 원단을 채택해 피부 자극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콜드 필 시트’라는 애칭답게 야외 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쿨링 진정을 도와준다.

3가지 슈퍼푸드에서 추출한 각각의 영양성분을 담은 시트 마스크를 3개씩 1박스 9매입으로 구성한 컬렉션 형태의 ‘슈퍼푸드 마스크 컬렉션(Superfood Mask Collection)’은 아보카도, 비트루트(사탕무뿌리), 당근의 추출물과 사해소금과 피부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한다. 아울러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순수 대나무 섬유인 밤부 시트가 자극 없이 피부를 케어해준다.

‘슈퍼푸드 아보카도 밤부 마스크’는 아보카도 열매추출물(20,240PPM)과 사해소금, 나이아신아마이드 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알로에베라잎수, 피부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을 함유해 영양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영양과 광채 케어를 위한 ‘슈퍼푸드 비트루트 밤부 마스크’는 사탕무뿌리추출물(20,240PPM)이 피부에 유효한 영양을 공급하고, 서양배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참마뿌리추출물은 윤기를 부여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슈퍼푸드 당근 밤부 마스크’는 영양과 활력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당근추출물(21,160PPM)과 포도주추출물, 녹차추출물, 카카오추출물, 커피콩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더마 폴리페놀 콤플렉스’가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 준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토코페릴아세이테이트(비타민E)와 피부 결 케어를 위한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도 함유되어 있다.

7월 6일 출시하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인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Regenerate Bio-Cellulose Mask)’는 광채와 탄력, 집중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펩타이드 복합성분인 매트릭실 3000®과 사해소금,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팔미토일올리고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시트는 코코넛의 발효를 통해 만든 자연유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를 열풍 건조하여 무균, 무방부 처리로 만든 신소재인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를 채택했다. 에센스를 흡수해 겔로 변하는 시트가 뛰어난 밀착감으로 피부의 수분 증발 방지와 영양성분 흡수를 도와준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COO) 상무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사해 영양을 담은 시크릿 마스크팩 라인이 코로나19와 여름 자외선, 에어컨의 찬 바람, 미세먼지 등으로 지친 피부를 달래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시트 마스크팩 3종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4주간 7가지 종류의 시크릿 마스크팩 한 달치를 제공하는 ‘시크릿 1일1팩 마스크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1팩 인증샷이나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응모자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