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봇 브라바 390t 물걸레 로봇청소기가 오는 6월 20일 오전 11시 20분부터 롯데원티비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로봇청소기는 한국인의 좌식문화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브라바 이모님'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 관계자는 "브라바 390t는 28dB의 저소음설계가 되어 있고, 또한 원버튼 청소 방식과 손으로 꾹꾹 누르는 듯한 청소 기법으로 편리함을 더했다."라며 "국내 안전인증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시간, 방전시간, 소음 등의 성능을 국가 인증기관을 통해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원티비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정가보다 약 10% 정도 저렴한 특별할인가에 3만원상당 정품 걸레패드가 추가 증정되며 일시불 결제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일시불 할인 혜택은 방송중에만 제공되는 혜택이나 18일부터 진행되는 방송 전 사전예약, 방송 후 온라인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 속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이로봇 공식 수입/유통업체인 ㈜렙테크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이슈로 실내 활동 시간이 증가하며 청소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로봇청소기에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외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브라바 이모님을 한국에 공식 출시하게 됐으며, 1년 무상 본사 직영 A/S도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원티비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바 390t 제품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및 롯데원티비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로봇의 스테디셀러인 브라바 390t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로봇청소기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