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행사가 6.27~28일 울산결준까 카페(매니저 원석추) 주관으로 이틀간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랑, 신부들이 바라고 있는 시간절약과 결혼경비절약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볼 수도 있는 행사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원석추 매니저에 따르면 결혼준비와 관련된 업체들과 그 준비를 해야 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의 바람이 공존하는 공간이기에, 방문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정보전달과 각종 할인혜택의 정보들도 함께 전달된다.

또 결혼준비의 처음 순서로 진행되는 울산 웨딩홀 정보를 필두로 그 뒤를 따르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 및 혼수관련 품목인 예물 업체를 비롯한 한복, 가구·가전, 웨딩이벤트 등의 12개 업종 업체들이 참가하는 행사라는 설명이다. 

원 매니저는 “이번 행사장에서는 울산웨딩플래너 상담석에서 준비하는 150만원 상당의 웨딩 스드메 프로모션 서비스 혜택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하며, “참여업체들이 전달하는 다양한 결혼준비 혜택도 눈여겨봐야 한다”고 재차 당부했다.

이번 행사장 방문객들께는 즉섬추첨을 통하여 생활가전제품, 쥬얼리제품, 커플영화티켓 등이 당첨사은품이 증정되며, 방문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공식사은품 및 각 업체별 사은품 및 최신 청첩장 10종세트, 면세점 웨딩바우처가 무료 증정된다.

웨딩박람회 사전 방문신청자들께는 업체별 할인쿠폰이 증정된다고 하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