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0년 로컬 렌터카 브랜드 ‘끌리면 타라! 제주스타렌터카’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손잡고 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스타렌터카는 6월 15일부터 8월 말까지 스타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 모두에게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끌리면 타라' 제공]
['끌리면 타라' 제공]

신화테마파크는 도내 최대 규모로 스피드와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기 어트랙션 ‘오스카 스핀 앤 범프’부터 최첨단 돔 시어터에 누워 애니메이션 ‘로터리 파크’를 생생하게 볼 수 있는 4D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최첨단 어트랙션으로 이뤄져 있다.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은 렌터카 이용 당일 차량을 수령하면서 함께 제공되며, 수령일로부터 7일간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스타렌탈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주도 여행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시기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제주스타렌터카를 타고 제주신화월드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운영 대수를 1,200대까지 늘리며 제주도 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으로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제휴를 준비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