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인 페도라가 고된 육아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긴급 육아지원, 페도라 데이’를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국 유명 육아전문 매장과 페도라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간단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육아전문 매장에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쇼핑 적립금을 지급한다.

<사진 = 페도라 유모차 제공>

또한 육아맘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페도라의 스테디셀러 모델 외에도 다기능 절충형 유모차 ‘페도라 SM1’, 360도 회전형 카시트 ‘페도라 C9’ 등 4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도 대거 포함되었다는 설명이다.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관계자는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힘을 모아 현재의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육아 필수품인 유모차, 카시트 구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쇼핑에도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고민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엄선된 품목으로 구성한 만큼 조금이나마 상황 극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페도라 유모차를 취급하는 육아용품 전문 매장에서는 4월, 한 달간 페도라 디럭스 유모차 L4, 오토 폴딩 휴대용 유모차 L1 매직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59,000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하는 봄맞이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