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리빙(대표 성오복)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텔침대 및 호텔가구 등 호텔 건축 과 개발에 필요한 최신 트렌드의 호텔 솔루션 등을 파악 할수 있는 '호텔페어 2020'에 참가해 다양한 최신 트렌드의 '트윈베드' 및 '호텔침대'를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밀라노리빙은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일괄적으로 운영하는 침실 전문 브랜드로 고객 사 및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침대프레임의 크기와 높이, 소재와 색상 등 다양하게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사용되는 자재는 건강한 침대 위해 국내외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외장재 및 내구성이 튼튼한 원목과 원목합판(SE0) 및 보강재를 사용하여 고퀄리티의 튼튼하고 예쁜 맞춤 침대를 만들고 있다는 설명.

그리고 밀라노리빙 각 쇼룸에 하이브리드 스프링매트리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고밀도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을 경도(단단함)별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체험을 통해 선택 구매 및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침실의 공간구조와 룸 컨셉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침대 와 베딩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호텔&침실의 최신 트렌드에 앞장서 호텔 및 고급 침실에 어울리는 '호텔침대' 와 '트윈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베딩' 과 '트윈베딩'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밀라노리빙 관계자에 따르면 호텔페어 참가 제품 이외에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을위한 '저상형 패밀리침대', 젊은부부 및 신혼 부부들을 위한 '혼수침대'를 전국 오프라인 쇼룸(서울 강남, 경기도 화성, 인천 송도, 대전 둔산 등) 및 밀라노리빙 침대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