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나인폴(NINE POLE)’이 지난 13일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을 론칭했다.

나인폴은 정식 론칭에 앞서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을 선공개했고, 또 출시와 동시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 지급과 1+1 구성을 비롯해 한정 수량 5,000개에 한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전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인폴의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은 쉐이빙 폼이나 젤과는 완전히 다른 수분 오일 보호막 제형으로 뻣뻣한 수염을 빠르게 유화시켜 상처 없이 깨끗한 면도를 돕고, 면도날과 피부의 마찰을 줄이면서도 깨끗한 수염 절삭이 가능하다.

또 시야를 가리는 기존의 쉐이빙 제품들과는 달리 투명해 같은 부위를 여러 번 터치함으로써 생기는 자극을 방지하고, 리놀레산이 면도 후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 함량을 높임과 동시에 염증 완화를 돕는다는 설명.

브랜드 관계자는 "특히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오가닉 오일 배합으로 예민한 피부의 남성들도 자극 없는 면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표면을 견고하게 감싸 밀도 있는 피부로 케어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남성들의 면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나인폴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나인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