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시연 / 디자인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욕실용품’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목욕을 하는데 비누나 물이 없는 꿈

목욕을 하는데 주위환경이 불만족스러운 꿈을 꾸었다면 애정관계에서 갈등이 예상되고 사업에서 재산이 점점 줄고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이다.

2. 얼굴에 비누거품을 칠하며 면도하는 꿈

얼굴에 비누거품을 칠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을 씻어냄을 의미한다. 어려운 난관과 장애를 무릅쓰고라도 목표를 달성하거나 통쾌하고 즐거운 상황 내지 기회를 맞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조용히 때를 기다려 통쾌한 역전승을 맛보자.

3. 칫솔통, 치약, 칫솔, 이쑤시개 등을 사용하거나 구입해 들여오는 꿈

칫솔통, 치약, 칫솔, 이쑤시개 등을 사용하거나 구입해 들여오는 꿈은 계획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예상된다. 예상치 못한 곤란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때문에 몸을 너무 혹사시킬 경우 질병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친구들과의 약속이 예정되어 있다면 가벼운 음주를 통해 건강 예방에 힘쓰도록 하자.

4. 칫솔을 사는 꿈

칫솔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뿌리칠 수 없는 부도덕한 생각으로 고민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잘 판단 후 후회하지 않는 행동과 언행을 하는 편이 좋겠다. 행여 실수를 했다면 그 자리에서 실수를 만회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5. 변기를 고치는 꿈

집안 살림이 안정되고 재물이 흥왕(興旺)하는 부귀를 얻게 된다. 작은 돈으로 투자한 부동산이나 주식 등 경제적 재화가 호운을 맞아 큰돈으로 불어나게 될 운세로, 적소성대이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풍요로워지며 먹거리, 횡재가 일어날 수 있고 재수대통의 길운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6. 온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꿈

재난과 우환 등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이나 금전, 가택과 연관된 변동이 생기게 된다.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단체의 중책을 맡게 되거나 착실히 땀 흘린 노력의 대가로 목돈을 장만하게 된다. 성실, 근면 등으로 꿈과 희망을 낚는다. 돈과 재물이 생기고 새 식구를 맞게 된다. 횡재, 행운이 온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욕실용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