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고객으로 부상하면서 주방이 변화하고 있다. 가전업계는 핵심 구매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공간과 조화를 강조한 ‘인테리어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밀레니얼 세대인 신혼부부와 1~2인 가구를 타깃으로한 세미 빌트인 타입의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냉장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올해 자사 최초로 500리터(ℓ)대 세미 빌트인 냉장고 시장에 진출했다.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냉장고는 570리터 용량의 2도어 (우 냉장, 좌 냉동) 방식의 양문형 제품과, 566리터 용량의 4도어(상 냉장, 하 냉동) 방식의 제품을 선보였다.

냉장고 깊이를 기존 900mm 대비 200mm 줄인 700㎜로 설계해 제품 전면이 싱크대 앞으로 튀어나오는 것을 막고, 주방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냉장고의 공간을 최소화해 실용적인 공간 활용 효과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인버터 제어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 절감은 물론 소음도 최소화했으며, 냉장고 전면에는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온도조절을 비롯한 다양한 냉장·냉동 기능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수납공간은 이동 및 배치가 용이한 넓은 도어 포켓과 세척이 편리한 강화유리 선반을 채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깔끔한 크롬 도금과 고효율 LED 조명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500리터 대 피트인 냉장고 외에도 300리터대 이하의 다양한 슬림형 냉장고와 콤비 냉장고를 출시하고 있으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효율 제품과 블랙메탈, 메탈, 펄화이트 등의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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