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미양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국/찌개’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보신탕을 밥상에 차려놓고 맛있게 먹는 꿈
보신탕을 밥상에 차려놓고 맛있게 먹는 꿈은 예기치 않던 질병이 발생할 수 도 있다는 꿈이다. 유행성 감기, 복통, 설사, 수술, 교통사고 등의 혹독한 악귀가 집안에 침범할 수 있어 항상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2.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 꿈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 꿈은 유행성 질환이나 배탈로 병원출입이 잦게 된다는 흉몽이다. 또한 질병, 수술, 우환 등이 들끓을 수도 있으니 평소에 건강관리에 소홀했다면 주의하는 것이 좋다.

3. 미역국을 먹는 꿈
미끄러지는 특성을 가진 미역국을 먹는 꿈을 꾸게 된다면, 단체가 해산되거나 시험에 낙방 등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안 좋은 꿈으로 해석 할 수 있다.

4.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등의 탕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등의 탕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은 장병과 장에 질환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다. 특히 내균이 발생하여 위통과 배앓이로 고생을 하게 된다.

5. 뱀탕을 먹는 꿈
뱀탕을 먹는 꿈, 특히 뱀탕을 맛보고 뱀탕 맛에 좋아하다가 질병을 얻게 되고 당분간 고통을 받거나 수술수가 있다.

6. 찌개가 끓으며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꿈
찌개가 끓으며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꿈을 꾸게 되면 마음에 꼭 드는 이성을 마나지만 상대가 관심을 보이지 않아 짝사랑에 머물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국/찌개’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